통합검색
    블로그
    카페글
    지식
    웹문서
    이미지
    뉴스

지식

  • 일본사람들 이름에 왜 을 붙이나요?
    ... 그래서 일본어공부른 하다보니 이름에 사랑처럼 을 붙여서 질문을 하게 되었어요. 왜 이름에 을 붙이나요????... 여기도 ㅇㅇ양 ~ ㅇㅇ군 ~ 이렇게 붙이는 것처럼 일본에서도 붙입니당 안녕하세요 일본사람들이 이름에 이라고...
  • 이얼누구인가요
    이얼누구예요?? 일반인훈녀인가?? 이름알면 알려주세용~ 그냥 일반인훈녀 입니다. 이름은 "박소정" 입니다. 답변이 도움되셨기를~ 이얼 ㅇㅇ
  • 이얼이름뭐임?
    내공 100 . 이얼 사진도 같이 올려주면 채택률 UP 이얼이누구야 사진이없는데 누구라는거야 설마 나..? 사진을올려야 알죠
  • 이얼이름이뭐예요?
    이얼이름이뭐예요? 오지현양입니다.. 네이버 이미지 링크합니다.. http://image.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image§ion=image&res_fr=0&res_to=0&sort=0&sm=tab_pge&query=%EC%96%BC%EC%A7%B1%20...
  • 이얼이름알려주세요ㅜㅜ
    이얼이름알려주세요ㅜㅜ계속 찾아도 없어요ㅜㅜ 이다빈양입니다.. 네이버 이미지를 링크합니다.. http://image.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image&query=%EC%96%BC%EC%A7%B1%20%EC%9D%B4%EB%8B%A4...
  • 블로그

  • 공기청정기 D.I.Y. 완전 ~
    ... ㅠ,.ㅠ 간단하게 만든 공기청정기 D.I.Y.아들둘아빠가 어디서 보고 따라해봤는데 완전 효과이더라구요.큰 먼지도 여과해주고 효과가 좋답니다.기니피그네 집에는 공기청정기만 다섯대~~~~^^;;; 직접 내 돈주고...
    http://blog.naver.com/gipy1026 . 기니피그의 일상과 관심들
  • 대추차 칡의효능 감기에
    ... 그래서 쉽게 차를 끓여서 마시면 돼겠구나!!생각이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저렴하고 간편하게! 건강챙기니까 좋더라고요!ㅎㅎ 감기에좋은 대추차! 숙취잡은 칡의효능!! 이에여!!ㅎㅎ
    http://blog.naver.com/dkgytd . 기록
  • 제주도마사지 휴아로마스킨케어가
    제주도마사지 휴아로마스킨케어가 ☆ 지난번에 포스팅한다는 것이 계속 미루다가포스팅하게 되네요.^^어제 비가 오고 오늘은 꽤 여유로운 하루가 되었어요...ㅎㅎ 지난번 여행 때 일행들과 들렀던 곳이에요....
    http://blog.naver.com/freedomkr46 . 내일도 포스팅중
  • 동물마스크팩 피부보습에 효과~~!!!
    동물마스크팩 피부보습에 효과~~!!! 주말 잘 보내셨나요~~잇님들~~??요즘처럼 환절기엔 많이 피곤들 하실텐데 몸이 적응하느라 그러니까 제철과일과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관리 잘하시는 잇님들 되시길 바래요...
    http://blog.naver.com/phh0213 . 나의 마음에 소원을 또 한번더~
  • 강남아이폰수리 빠르다 쉽다
    강남아이폰수리 빠르다 쉽다 안녕하세요 나로타투에요!여러분들은 어떤 핸드폰기종을 사용하고 계시나요?저는 개인적으로 처음살때부터 아이폰을 쓰다버릇 해서그런지안드로이드폰은 뭔가 그립감도...
    http://blog.naver.com/vosejdudy . 나로타투
  • 카페

  • 오이도조개구이 조개 맛도쨩!!
    오이도조개구이 조개!!!~~ 저는 남해바닷사람이라~~ 회를 너무좋아하는데요~~.. 서울신랑 만나...... 조개은 조개구이만이 아니라 새우소금구이 칼국수~ 회등 코스로 즐길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어요!!...
    http://cafe.naver.com/incheonlovecity . 아이러브인천™
  • <중국창업> 중국까지 진출하는 오! 대박예감 듭니다^^
    요즘 꾸준한 인기죠!통오징어 튀김~ 오!! 이번엔 멀리 중국 북경에서 오셔서 전수받으셨습니다^^아직 중국엔 오이 유명하지 않다고 하네요~!!그래서 급히 오셔서 오과 여러가지 메뉴를 배우셨어요~그럼 먼저 오수업...
    http://cafe.naver.com/anju114 . 한국 안주문화연구소
  • 오이도조개구이 무한먹방 조개!!
    별미였어요~~ 이래서 오이도조개구이 조개 추천들 하시나봐요!! ㅎㅎ 깔끔한 내부에서부터 불판에 조개올려주시면서 하나하나설명해주시는데 친절이 좔좔~~ㅋㅋ 이모님 정말 멋졌어요~~~ 조개는 무한리필이라서...
    http://cafe.naver.com/mobiletop10 . 리뷰팡팡┃체험단,맛집,여행,공연,블로...
  • 잠실 맛집 메뉴도♡분위기도♥ 최고야~
    잠실 맛집 메뉴도♡분위기도♥ 최고야~ 오랜만에 분위기를 내고 싶을때!꼭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먹고 싶을때!저희는 잠실 맛집에 와서 가끔 맛있는음식들을 먹고는 해요~메뉴도 이고 분위기도 이고!! 저희가 찾은...
    http://cafe.naver.com/remonterrace . 레몬테라스 [인테리어,리폼,DIY,요리,...
  • 형님과 함께~
    형님께 동출을 부탁합니다.. 금욜 퐝 12시 쪼인성공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시고 위치도 톡으로 보내주시네요ㅎ 감사합니다ㅎ 친구랑 차타고 가면서 벌써 설레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장화의 전설 윤형님과 함께...
    http://cafe.naver.com/gofnwlf . 해루질카페